top of page

 창발 테크 서밋은 시애틀 지역의 테크 커뮤니티 행사로서 , 테크 업계의 전문가와 기업가들이 모여 기술 트렌드, 혁신 사례, 창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창발 테크 서밋의 시작은 20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빅테크 기업들 중심으로 시애틀 지역의 IT 커뮤니티는 성장하고 있었지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습니다. 이에 지역의 테크 전문가들과 기업가들이 모여 컨퍼런스를 개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첫 번째 창발 테크 서밋는 2016년 10월에 개최되었으며, 약 200명의 참석자가 참여했습니다. 창발 테크 서밋은 기술 트렌드, 혁신 사례, 창업 노하우 등을 주제로 다양한 강연과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창발 테크 서밋은 매년 규모와 참여자 수가 증가해 왔습니다. 창발 테크 서밋를 통해 테크 전문가들과 기업가들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으며, 이는 시애틀 지역 뿐만 아니라 전북미 지역과  한국의 테크 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창발 테크 서밋는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변화를 거쳐 왔습니다. 초기에는 기술 트렌드와 혁신 사례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최근에는 창업과 스타트업 생태계 육성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창발 테크 서밋의 규모와 참여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무대에서 창발  IT 커뮤니티를 알리는 데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제 창발 테크 서밋은 시애틀 지역의 테크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창발은 앞으로도 미국과 한국의 IT 산업 발전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home2
  • Facebook
  • LinkedIn

©2024 by 창발 (Changbal Society)

bottom of page